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인해 생활 속 피로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15일 CJ홈쇼핑에서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를 오전 8시20분부터 2시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해당 제품은 CJ홈쇼핑에서 진행된 총 8회 방송 중 5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은 휴테크 자사 모든 품목 중 방송 판매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레스툴 스윙 마사지체어’의 고객 사은 차원에서 기획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초 5만원 세일과 추가 일시불 5만원 할인으로 59만8000원에 만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하다. 또한 휴식과 안정을 주는 올리브그린 또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모카 브라운의 레스툴 스윙마사지 체어에 맞춰 레스툴 발마사지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마시지 체어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쿠션을 거치해 평상시 리클라이닝 체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개개인의 선호에 맞춰 헤드 필로우 높이와 다리 받침대 각도를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 만족도를 높였다. 헤드 필로우·헤드필로우 커버·등 패드와 같은 유닛도 분리가 가능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쿠션감을 조절해 마사지 강도 조절이 디테일하게 이뤄진다.

또한 등 전체 부위를 고루 마사지하는 자동 프로그램과 등 상부에서 하부, 전체까지 부위별로 순차적으로 마사지하는 자동 프로그램 등이 탑재돼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레스툴 발 마사지기는 온열 기능이 탑재된 3D 입체 공기압 마사지와 지압 돌기가 장착된 회전형 롤러, 상하 진동을 적용한 진동 롤러로 차별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심플한 스툴형 형태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해 소파, 거실, 침실 어디에 놓아도 조화를 이룬다. 마사지기에서 보기 힘들었던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가 적고,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인테리어 가구로도 손색이 없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