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2020 가을 컬렉션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 ‘타임리스 어트랙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 우주개척 경쟁 시대를 바탕으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과거에서 바라본 미래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된다. 당시에 유행했던 가구, 예술 작품들의 색채와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가 더해진 모던 클래식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시그니쳐 아이템인 ‘나오미’ ‘아멜리아’ ‘시에라’ ‘클레어럭스’를 시즌 무드를 담은 신규 컬러인 ‘라이트 카키’ ‘마스 브라운’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2020 가을 광고 캠페인 ‘타임리스 어트랙션’을 전개하는 조이그라이슨은 현재는 과거, 미래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는 시간의 상대성과 공간의 연속성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현재라는 시간은 무한한 가능성과 영원한 가치를 가진다는 메시지를 캠페인에 담았다.

가을 신상품은 조이그라이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조이그라이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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