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영상 공개로 상품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양준일 협업 굿즈가 드디어 출시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7일 오후 4시49분 자체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전체 물량의 약 30%가 이번에 선출시되며 추후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머지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449프로젝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로 양준일이 상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449굿즈라인과 449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449굿즈라인은 양준일의 가치관을 표현한 ‘라이프 워커’를 주제로 제작됐다.

시간을 걷는 듯 천천히 인생을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상 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양준일의 평소 가치관과 생각이 디자인으로 표현돼 특별함을 선사한다.

굿즈는 한정판 패키지 2종과 단품 8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 상품은 문구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는데 ‘프로젝트 449’의 의미를 담아 패키지당 449개씩만 제작됐으며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소장가치를 지닌다.

문구류 패키지는 노트, 연필, 그립톡, 테이프로 구성됐고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에는 티셔츠, 마스크, 물병, 양말이 담겨있다. 패키지 구매 시 양준일 포토카드 세트도 증정된다. 단품은 마스크, 다이어리, 폰 파우치, 양말, 그립톡, 가방, 모자, 물병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49프로젝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색 콘텐츠를 공개한다. 17일 유튜브채널 449TV에서는 양준일의 ‘굿즈 패키지 언박싱 영상’이 공개되며 7월부터 진행 중인 '양준일 주객전도 토크쇼: 양준일기'가 이달 24일까지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