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주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

지난 13일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진행된 이번 랜선 팬미팅은 지난 2개월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10인과 함께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 건수는 3500여개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을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임영웅의 모델 발탁 시부터 예정돼 있던 오프라인 팬미팅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지자, 주최측과 임영웅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랜선 팬미팅을 기획했다. 임영웅은 이벤트 당첨자 10인과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거나 생일을 맞은 팬을 위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팬들과의 대화 후 임영웅의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공연이 이어졌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모델 발탁 및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이제 나만 믿어요'의 피아노버전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했다.

팬미팅 실황은 매일유업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고, 최고 동시 접속자가 2만8500명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매일유업은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와 팬미팅 종료 후 해당 영상에 댓글을 등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초대권과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랜선 팬미팅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