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랫폼 왈라뷰가 브랜드 모델 김우석의 화려한 가을 메이크업 화보촬영 현장을 담은 뷰티 필름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왈라뷰 제공

왈라뷰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왈라뷰의 주 이용자인 MZ세대들을 응원하고자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빛나는 자신의 길을 가라’는 메시지를 담아 화보 촬영을 기획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시크&글래머’ 콘셉트로 다가오는 FW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하면서도 무드 있는 스타일링에 중점을 뒀다. 피부는 수분감 있는 베이스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눈매는 골드와 핑크 조합의 글리터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평소 소년미 가득한 모습의 김우석은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우석의 치명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담긴 뷰티 필름은 14일부터 왈라뷰 앱 ‘뷰티비’ 영역에서 공개되며 오는 18일 왈라뷰 공식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왈라뷰는 론칭 1주년 및 브랜드 앱 개편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를 개최하고 이달 16일까지 참여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왈라뷰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25일 정오까지 구매를 확정하면 자동 응모되며 구매 금액 5000원당 1회씩 중복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28일 왈라뷰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라이브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