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러더스가 준비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인 DC팬돔이 8월 23일 오전 2시(한국시각)부터 24시간 동안 열린다. 이에 행사의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DC코믹스 인스타그램 캡처

이번 행사에는 ‘원더 우먼 1984’의 갤 가돗과 크리스 파인, 페티 젠킨스 감독을 비롯해 ‘더 배트맨’의 맷 리브스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 ‘플래시’의 에즈라 밀러, 또한 제임스 완, 잭 스나이더 감독 등 300여명의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 제작자 등 영화인들이 대거 참석한다. 

DC팬돔은 전세계 영화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이며 전세계 누구나 무료로 온라인으로 참석할 수 있다.  DCFanDome.com에서는 24시간 내내 WB 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도 듣고 배우와 제작자가 직접 전하는 작품들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전세계 팬들이 가장 기다리고 있는 ‘원더 우먼 1984’를 비롯해 ‘더 배트맨’과 ‘아쿠아맨’ ‘배트우먼’ ‘블랙 아담’ 그리고 ‘DC 수퍼히어로 걸즈’ ‘플래시’ ‘할리 퀸’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감독판 등에 대한 궁금한 소식들과 최신 뉴스, 단독 공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 TV, 게임, 코믹스 팬 모두에게 흥미로울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슈퍼히어로의 전당’은 특별한 프로그램과 패널들, 영화, TV시리즈, 게임에 관한 특별 콘텐츠들이 전시된다. ‘DC WatchVerse’는 DC영화, TV시리즈, 홈엔터, 게임과 관련된 지금껏 공개한 적 없는 푸티지 영상과 제작진 및 배우들의 이야기를 듣고 참석 패널들의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전설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DC InsiderVerse’, 코믹스 리더와 ‘원더 우먼 1984’의 황금 슈트, 배트모빌 키트, 온라인 경품, 한정판 굿즈를 볼 수 있는 ‘DC FunVerse’, 전세계 팬들의 코스프레, 팬아트 등을 한자리에 모은 ‘DC YouVerse’, 아이들을 위한‘DC KidsVerse’로 구성된다. DC 멀티버스로의 초대가 될 이번 DC 팬돔 행사를 통해 전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