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라면세점, 고객 편의 강화...‘포인트 제도’ 통합 운영

기사승인 2020.08.13  08:19:40

공유
ad50

신라면세점이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뉘어져 있던 포인트 제도를 통합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은 13일부터 각 지점에서 제공하는 ‘선불카드’와 신라인터넷면세점 포인트 ‘라라캐시’ 를 글로벌 통합 포인트인 ‘에스 리워즈’ 포인트로 일원화해 운영한다. 기존 신라면세점의 ‘선불카드’는 만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라라캐시’는 8월 13일 ‘에스 리워즈’로 일괄 전환 적립된다.

‘에스 리워즈’ 포인트는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신라면세점 각 지점의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실시간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안의 ‘에스 리워즈’ 메뉴를 통해 글로벌 통합포인트 외 지점별 사용 가능한 잔액까지 조회가 가능하며 영수증 없이도 구매내역의 상세 확인이 가능해졌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에서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에스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