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J푸드빌, O2O 전용 ‘빕스 얌 딜리버리’ 론칭

기사승인 2020.08.12  18:03:34

공유
ad50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배달 전용 ‘빕스 얌 딜리버리’를 론칭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얌 딜리버리’는 빕스의 정통 스테이크와 샐러드의 퀄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브랜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배달 서비스 플랫폼 및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수요가 많은 서초, 송파 지역을 시작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스테이크, 샐러드, 폭립, 파스타 등 빕스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조리한 단품 메뉴와 피자, 파스타, 디저트 등을 알차게 구성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빕스 얌그릴 스테이크’로 2008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이용 고객 5400만 명을 돌파한 ‘얌스톤 스테이크’를 배달에 최적화해 개발한 딜리버리 전용 메뉴다. 별도로 주문 가능한 미니 화로 ‘얌그릴’에 구우면 따끈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빕스는 레스토랑 인기 메뉴 ‘얌스톤 스테이크’를 배달 시장에서도 시그니처 메뉴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이외 훈제 연어와 부라타 치즈에 상큼한 레몬 드레싱을 곁들인 ‘빕스 연어&부라타 치즈 샐러드’, 수란의 진득함과 명란의 감칠맛을 더한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시그니처 바비큐폭립과 피자, 파스타, 샐러드, 에이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폭립 얌파티 세트’ 등을 만날 수 있다.

레스토랑의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의 행복한 미소를 위트 있는 로고로 표현하고, 빕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더불어 FS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포장재,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식물성 친환경 잉크,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가방 등으로 지속 가능성을 고려했다.

론칭 기념 ‘얌그릴’(정가 2만5000원)을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얌그릴 뉴욕 스테이크, 얌그릴 스테이크 세트, 얌그릴 스테이크 얌파티 세트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