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뽕숭아학당’ 임영웅, 오마이걸 효정 ‘All for you’ 듀엣…임창정 출격

기사승인 2020.08.12  08:39:17

공유
ad50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레전드 임창정과 남자들의 진한 우정을 나눈다.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4회에서는 대한민국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출연한다.

임창정은 트롯맨 F4를 위해 낭만 가득, 감성 충만 ‘운동장 뽕포차’를 선보인다. 출중한 요리 솜씨부터 레전드 선배로서의 고민 상담까지 맹활약을 펼치며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자취생 시절 추억의 음식인 ‘고추장찌개’를 자신만의 레시피로 직접 요리해 선보인 임창정. 평소 그를 롤모델로 언급해온 영탁은 낭만적인 포차 분위기에 취해 ‘소주 한잔’을 열창했다. 이찬원 역시 트로트를 부를 때와는 또 다른 창법으로 ‘날 닮은 너’를 선보여 임창정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대선배인 임창정에게 무한 질문 공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평소 특별한 목 관리 비법이 있는지,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는지 등 가수로서 롱런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여러 가지 물음들을 쏟아냈던 것. 임창정은 최근 들어 고민이 많아졌다는 임영웅의 마음을 다독여줬다.

‘한잔 포차’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그 때, 갑작스런 장대비가 쏟아지는 돌발 상황이 벌어졌지만 F4와 임창정은 비 오는 날 감성을 즐기며 다 같이 ‘비 오는 날의 수채화’를 불러,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선후배 간 아름다운 하모니를 펼쳐냈다. 

그런가하면 백지영과 ‘잊지 말아요’, 홍진영과 ‘그대 안의 블루’, 이해리와 ‘이제 나만 믿어요’, 김연자와 ‘여러분’ 등 대한민국 최고 여가수들과의 완벽 듀엣 무대로 엄청난 파급력을 자랑해 온 임영웅은 이날 오마이걸 효정과 여름밤을 달달하게 달굴 듀엣곡 ‘All for you’를 열창, 또 한 번 100만 조회 수 돌파를 기대하게 했다. 또한 F4 멤버들은 낭만 먹객 개그맨 김준현과 닭볶음탕 먹방에 이어 소고기 먹방까지 펼쳐 안방극장에 웃음 포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레전드 임창정과 개그맨 김준현,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들까지,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해 F4와 함께 명곡 릴레이와 풍성한 먹방을 펼친다”고 예고하며 “기나긴 장마에 지친 시청자 여러분의 근심을 잠시나마 잊게 만들 ‘뽕숭아학당’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14회분은 12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