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희애, VW베라왕 모델 발탁...여전한 ‘부부의 세계’ 파워

기사승인 2020.08.11  08:09:22

공유
ad50

'우아함의 대명사' 김희애가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 모델로 발탁됐다.

김희애는 이번 F/W 시즌 VW베라왕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VW베라왕 브랜드의 첫 한국인 모델 기용이자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럽이어서 의미가 크다.

오쇼핑부문은 김희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VW베라왕이 추구하는 프리미엄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고 있어 전 연령대에 긍정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판단했다.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패션 스타일이 화제가 되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점도 모델 발탁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

VW베라왕의 F/W 시즌 신상품은 오는 14일 오전 8시1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모던&클래식’을 콘셉으로 정하고, 특별한 날 갖춰 입는 스타일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우선 14일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 코트, 로퍼, 양말 세트를 선보인다. 이후 22일 오전 10시 20분 방송에서는 테일러드 재킷, 저지 원피스,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VW베라왕은 이번 F/W 시즌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했다. 로퍼, 스니커즈, 부티, 앵클부츠 등 신발류 외에 안경테, 양말, 패션 마스크, 빅숄 등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