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첫날부터 열기↑…콘서트 선예매 가능

기사승인 2020.08.10  13:05:52

공유
ad50

가수 아이유(IU)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이 시작됐다.

10일 낮 12시부터 아이유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 모집이 시작됐다. 이번 팬클럽 모집은 23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사진=멜론티켓

유애나 4기는 팬클럽 모집 종료 후 지정일로부터 1년간 활동하게 된다. 가입대상은 가입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이면 가능하다. 한국인 및 국내거주 외국인, 주민등록번호(외국인 등록번호)만 확인할 수 있으면 된다. 가입비는 2500원으로 국내/외 배송비 및 해외 송금 수수료는 별도다.

팬클럽에 가입하게 될 경우 유애나 4기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 이와 함께 유애나 4기 멤버십 키트가 제공되며 아이유 관련 참여 가능한 공식 스케쥴 우선 참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피케팅’이라고 불리는 아이유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이벤트 시 선예매가 가능하며, 아이유 공식 팬카페 회원 등급이 조정된다. 또 아이유 공식 팬카페 내 ‘유애나’ 전용 공간 이 제공되며 팬클럽 한정 스페셜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게 된다.

다만 가입시 반드시 본인명의의 멜론 티켓 ID로 팬클럽 가입이 이루어져야 한다. 유애나 4기 회원카드 및 멤버십 키트는 모집이 끝난 후 제작해 일괄 배송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