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요한X토니모리, 젠더리스 메이크업룩...나쁜남자 섹시美

기사승인 2020.08.10  08:48:19

공유
ad50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젠더리스 메이크업을 통해 브랜드 모델 김요한의 평소와 다른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룩을 공개했다.

김요한은 아이돌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후 가수로 데뷔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멍뭉미, 해달, 토끼 등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여왔으나 이번 토니모리 화보에서는 시크하고 섹시한 나쁜 남자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화보 속 김요한은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한 젠더리스 콘셉트의 룩을 선보인다. 살짝 젖은 머리와 함께 극강 커버력과 52시간 지속력의 ‘더 쇼킹 쿠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고 눈에 그윽한 음영과 또렷한 눈매를 위해 ‘더 쇼킹 카라’와 ‘백젤 하이테크 플랫라이너’를 사용했다. 그리고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의 촉촉한 ‘유니 드 옴므 립밤’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모델로 김요한을 발탁 후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김요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토북 제작 및 증정 이벤트, 김요한의 비하인드 영상 등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8월에는 팬들과의 온라인 만남을 위한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