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듀오 2F(이프)로 새 출발에 나선 신용재와 김원주가 ‘숨’으로 소름 돋는 듀오의 귀환을 알렸다.

2F는 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사가 김이나 편에 출연해 그룹명 변경 후 첫 공식 활동에 나섰다. 신용재는 “둘이 새로운 시작을 해보고 싶어서 이름도 새로 지었다”고 밝혔고, 김원주는 “둘이 바람 쐬러 갔다가 2층(2F) 표시를 봤다. 둘의 새로운 시작과 한 단계 더 올라간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또 신용재는 소집해제 후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불후의 명곡’을 꼽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김원주는 비의 ‘깡’ 댄스를 준비해 스테이지를 압도했다. 김원주뿐만 아니라 신용재도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춤을 추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2F는 박효신의 ‘숨’을 선곡했다. 이들은 “새로운 시작인 만큼 정말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은 두 사람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순식간에 무대를 압도했다.

신용재와 김원주 두 사람 모두 폭풍 성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듀오다운 완벽한 합으로 2F 만의 ‘숨’을 완성시켰다. 명품 무대로 듣는 이들에게 치유의 메시지를 전한 2F는 2연승을 거두며 호평을 얻었다.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