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상이몽2’ 송창의 절친 천만배우, 오지영에 “결혼생활 많이 힘들 것”

기사승인 2020.08.08  14:10:59

공유
ad50

송창의♥오지영 부부가 절친 배우와 부부동반 모임을 한다.

이날 송창의는 20년 우정의 절친 천만배우 커플과 함께 단골 식당에 들른다. 송창의는 결혼 전 절친 배우와 일주일 중 5일을 함께했다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두 사람은 아내들 앞에서도 꿀 떨어지는 눈빛은 물론,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파격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이에 MC들은 “애정 표현이 스스럼없다” “둘이 금슬 좋은 부부 같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심지어 ‘갬성’ 취향까지 잘 맞는 환장의 짝꿍은 깜짝 댄스파티까지 벌였다. 뮤지컬 배우 출신인 송창의와 절친 배우는 함께 LP 음악을 듣던 중 끓어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급기야 음악에 맞춰 초유의 ‘턴’을 선보이기까지 했다. 이에 끝나지 않고 송창의는 피아노 반주에 즉석 뮤지컬 앙상블까지 재연했다.

그러나 즐거운 분위기 속 절친 배우가 돌연 오지영에게 “송창의와 결혼생활이 많이 힘들 거다”라며 송창의의 반전 실체를 폭로했다고. 과연 20년 지기가 밝히는 송창의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서로의 결혼생활에 대해 털어놓던 두 부부는 휴대폰에 저장된 배우자 애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본인의 차례가 되기 전부터 안절부절하던 오지영은 압박 수사(?)에 못 이겨 결국 송창의의 저장명을 공개했다.

송창의는 뜻밖에 단어에 충격을 받았고, MC들 역시 “생각도 못 했다” “나 같아도 삐질 거 같다”며 송창의의 마음을 적극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10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 SBS ‘동상이몽2’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