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생방송’ 요린이들의 8번째 도전이 시작된다. ‘백파더 생방송’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재료, 참치를 이용해 ‘백파더 레시피’를 선보인다.

사진=MBC '백파더' 제공

8일 오후 5시에 90분 동안 딱 한번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할 수 있는 ‘요린이’ 갱생 프로젝트다.

참치캔은 밥 반찬으로 먹는 게 대부분이지만 이번 ‘백파더 생방송’에서는 백종원의 손길로 요리로 승화된, 참치캔의 재탄생을 볼 수 있다. 그동안 고추장과 설탕으로 맛을 낸 ‘1분 라볶이’, 마요네즈·고춧가루·식초로 이국적인 맛을 완성한 ‘매콤 마요 에그 토스트’ 등 간단한 팁 하나로 마법 같은 요리를 만들었던 만큼 이번엔 어떤 꿀팁으로 ‘요린이’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백파더' 제공

한국인의 ‘편리한 밥 반찬’, 참치를 주재료로 내세운 이번 ‘백파더 생방송’. 이번주에도 ‘요알못’ 가족, 만들기보다 사 먹는 일이 익숙한 1인 가구 등 주말 저녁 끼니를 고민하는 이들의 고민을 어떻게 해결해줄지 ‘백파더 매직’이 기다려진다.

한편 MBC ‘백파더 확장판’은 8월 10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