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레드벨벳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애상’이 7일 발매된다.

사진=피버뮤직2020 제공

‘애상’은 여름을 대표하는 레전드 그룹 쿨이 1998년 4월에 발매한 히트곡으로 이성간의 미묘한 감정을 코믹하게 해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피버뮤직 버전의 ‘애상’은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다.

‘애상’ 작사에도 참여한 라비는 “몇 번 리메이크 됐던 ‘애상’이 이렇게 또 다른 색을 품고 나올 수 있다는 것에 놀라웠다. 메가 히트 노래에 추가 랩 메이킹을 해 보고 작업에 참여해 볼 수 있었던 것이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사진=피버뮤직2020 제공

이번에 편곡된 ‘애상’은 기존 이재훈, 유리가 불렀던 파트의 남녀를 예리, 김우석으로 바꿔 부른 점이 눈에 띈다. 기존의 곡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새로운 분위기로 탄생 시킨 ‘애상’은 트로피컬 하우스풍의 분위기가 여름과 잘 어울려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비(RAVI), 예리(레드벨벳), 김우석이 함께한 뮤직비디오에는 아티스트들의 꽁냥케미가 돋보일 예정이다. 이미 피버TV를 통해 공식 공개된 티저 영상과 인터뷰에서도 절친 케미를 인증했던 이들은 뮤직비디오에선 한층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선다. 좋아하는 여자친구 예리를 의심하는 남자친구 김우석, 그리고 이 둘 사이에 나타난 새로운 인물 라비의 관계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시원한 쿨의 음악을 새롭게 선보이는 세번째 음원 ‘애상’은 7일 오후 6시 플로를 비롯해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애상’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7일 오후 6시 피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