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Olive ‘집쿡라이브’ 콜라보레이션 촬영이 진행된다.

‘집쿡라이브’는 실시간 생중계 되는 요리 수업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조세호와 슈퍼주니어 규현이 MC를 맡고 있다. ‘보니하니’의 MC는 17대 보니(의웅)과 17대 하니(채연)이 맡고 있다.

사진=Olive

컬래버레이션 시작은 ‘집쿡라이브’의 신상호PD의 인터뷰에서부터 시작됐다. 신상호PD는 인터뷰를 통해 ‘집쿡라이브’의 MC인 조세호와 규현의 라이벌로 보니와 하니를 지목했다. 이에 ‘보니하니’ 제작진 측이 ‘집쿡라이브’ 측에 컬래버레이션 촬영을 제안하며 보니하니 사상 첫 외부 프로그램과의 만남이 성사된 것. 보니와 하니는 “생방송의 선배로서 한 수 가르쳐주고 오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보니하니’의 금요일 코너 ’초등력자- 리턴즈‘에서는 보니와 하니가 ’집쿡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촬영을 위해 요리 연습부터 보니하니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들(김주철, 박소영, 박지현, 이재율)에게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팁을 전수 받는다. 또한, 집쿡라이브 생방송을 하며 생긴 여러 가지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장수 어린이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각 요일마다 다른 코너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보니와 하니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Olive 집쿡라이브는 8월 9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날 촬영한 방송은 ‘보니하니’의 금요일 코너 ‘초등력자-리턴즈’에서 8월 14일, 21일 금요일에 2주에 걸쳐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