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이 트로트 가수 정식 데뷔 기념 이색 챌린지를 펼친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13일 발매하는 강태관의 새 싱글명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공개하고 신곡 커버 챌린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전 국민 트로트 프로젝트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는 강태관의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이 우승하는 포맷이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키에 맞는 '내 인생의 고속도로' MR을 다운받은 뒤 해당 MR과 함께 노래를 부른 영상을 자신의 SNS를 통해 '내인생의고속도로' '넥스타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 '조영수' '강태관'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혜택으로는 조영수 작곡가 신곡으로 앨범 발매를 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으로 조영수가 작곡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해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강태관 또한 조영수가 작곡한 '내 인생의 고속도로'로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근 붐업 중인 챌린지의 격을 깬 신개념 챌린지로 비연예인을 비롯해 트로트 가수, 아이돌 등 각양 각층 도전자가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돼 조영수의 곡을 받을 세 번째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강태관은 7일 개최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