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코페’ 변기수, 필터링 없는 ‘목(욕)쇼’ 출격 “장수 공연 만들겠다”

기사승인 2020.08.05  13:26:27

공유
ad50

올해로 8회를 맞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서 변기수가 '목(욕)쇼'로 또 한 번 웃음폭탄을 터뜨린다.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열리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에서는 1회부터 연속 매진 행진을 보여주고 있는 변기수가 오직 성인들만을 위한 19금 토크쇼를 준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매년 새로운 제목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변기수가 이번엔 '목(욕)쇼'로 화끈한 웃음을 선사한다. 욕쟁이 할머니도 욕을 배워간다는 변기수의 '목(욕)쇼'는 욕을 기반으로 한 유쾌한 콩트부터 힙합 음악에 맞춘 열정적인 무대까지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을 예정.

언어 마술사이자 애드리브의 신 변기수는 인터뷰를 통해 "욕을 먹으면서도 행복할 공연을 만들겠다"면서 "장수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라는 남다른 포부도 전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부코페 8년 연속 참여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는 변기수의 ‘목(욕)쇼'는 22일~23일 양일간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티켓은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부코페’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수립,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전 좌석 띄어앉기 ▲전 관람객 및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입장 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실시한다.

아시아 최대의 코미디 축제인 제 8회 ‘부코페’는 2020년 8월 21일부터 8월 30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