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전제품이 가진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실내 분위기를 완성하는 인테리어 역할이 크게 부각됨에 따라 영국의 소형가전 브랜드 듀얼릿이 수입 명품가구 편집숍 파넬과 공동 전시 및 협업을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듀얼릿은 대표 제품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성을 강조하기 위해 파넬과의 협업을 기획했다. 파넬의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서울 본사 쇼룸과 용인에 위치한 빌라드파넬 베이커리 및 쇼룸에서 클래식 4구 토스터기, 2구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총 3종의 제품 전시 및 판매를 시작하고, 공간의 기품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소형가전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듀얼릿의 대표 제품 ‘클래식 토스터’는 고트바튼 일가가 3대째 영국 본사 직영 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해오고 있으며 조립자의 이름을 표기한 스티커를 제품에 부착해 장인정신을 철저히 지켜오고 있다.

‘클래식 토스터’는 프로히트라는 자체 특허기술을 활용해 인위적인 수분 첨가 과정 없이도 빵 본연의 풍미를 살리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필라멘트로 촘촘히 감싸고 미네랄 필름으로 덮은 열판이 단시간에 강한 열을 가함으로써 빵을 빠르고 고르게 구워 표면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질감을 되살린다. 빵의 공기 노출을 최소화하는 14cm의 깊은 슬롯과 2.8cm의 넓은 폭으로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베이글 및 샌드위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 굽기가 가능하다.

한편 듀얼릿은 파넬과의 협업을 기념해 오늘(5일)부터 31일까지 풍성한 경품이 걸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얼릿 제품이 전시된 파넬 또는 빌라드파넬 쇼룸을 방문하고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듀얼릿 또는 파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노출된 전시 사진을 리그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 중 1명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케이멧’ 트롤리를, 2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듀얼릿 클래식 2구 토스터기 및 무선 전기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 다수의 참가자들에게도 고급 원목 도마 또는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