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디즈니와 손잡고 6일 ‘피터팬’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피터팬이 전하는 힐링, 꿈, 우정, 자기애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피터팬 컬렉션’은 '팅커벨’과 ‘피터팬'의 특징을 살린 주얼리 세트를 메인으로 시계와 잡화류 등 총 43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주얼리 라인은 팅커벨의 대표컬러이면서 8월의 탄생석이기도 한 연두빛 페리도트 컬러스톤을 사용해 밝고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로 디자인했고, 네버랜드에 초대된 웬디와 아이들이 밤하늘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동화적인 스토리를 담아 기획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에어팟, 파우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키링, 브로치 등 잡화 상품을 함께 출시해 신선함을 더했다.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피터팬 밤하늘 시계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해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외 600개 한정 출시되는 '피터팬 명언 북패키지(목걸이+키링+힐링 명언 패키지)'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상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다양한 ‘클루X디즈니 피터팬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컬렉션은 6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출시되며 오늘(5일)부터 클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월드 클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