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TMI NEWS’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최고의 여름 노래를 소개한다.

5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이맘때 꼭 들어야 할 최고의 여름 노래 BEST 10’이라는 주제로 여름 맞이 차트쇼를 선보인다. 서

사진=Mnet 'TMI NEWS'

머송이 갖춰야 할 필수 조건인 바닷가 배경의 뮤직비디오, 몸을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시원한 안무, 어디로인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가사까지.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여름노래로 어떤 곡들이 선정되었을지 기대된다.

이번 주 주제를 함께 알아볼 인턴기자로는 자타공인 완성형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 민니, 우기가 자리한다. TMI NEWS에 뇌섹돌로 소개된 바 있는 민니는 무려 5개국어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한편 우기는 개인기인 과자 받아먹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는 후문.

미연은 상하체 분리 댄스를 선보이며 장도연의 TMI를 이끌어내기도 했다고. 그 뿐 아니라 2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듀스의 ‘여름 안에서’ 포인트 안무를 (여자)아이들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가사만 따라 해도 만들 수 있다는 여름 푸드송, 원조 개가수의 대표 서머송 등을 제치고 차트 1위를 차지한 노래의 정체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는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