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과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해당 뷰티클래스는 웨스틴 조선호텔의 ‘슈퍼 두퍼 서머’ 패키지 투숙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얼굴에 직접 메이크업을 해보며 평소 잘 알지 못했던 뷰티팁을 배워가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됐다.

한창봉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클래스는 ‘포토제닉한 꾸안꾸 메이크업’을 주제로 이뤄진다. 더운 여름철 두껍지 않으면서도 마스크에 덜 묻어나는 밀착 베이스와 초간편 음영 메이크업 노하우가 공개된다. 특히 입체감과 볼륨감을 살려주는 컬러 선정으로 일명 ‘포토제닉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사진보정이 필요없는 꿀팁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웨스틴 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2타임으로 진행되며 클래스 옆 공간에서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박스와 핑크 빛의 포토존이 마련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한편 웨스틴 조선호텔의 모든 서머 패키지 투숙객들에게는 스톤브릭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서머 메이크업 3종 세트를 선물한다. 촉촉하면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모이스처 립스틱과 크리미하면서도 파우더리하게 초밀착되는 매트 릭스틱, 은은한 펄감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쉬머 섀도우가 포함돼 있다. 가벼운 텍스처와 뛰어난 지속력으로 무더운 여름날씨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사진=스톤브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