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방탄은 배라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의 블록팩(8개)과 방탄소년단 멤버별 포토카드(7장)를 담은 세트 상품을 2만7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는 오프라인 매장 행사에 앞서 오늘(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주문 고객에 한해 기존가에서 약 20% 할인된 2만2300원에 판매한다. 제품 수령 가능일은 8월 8일부터 10일까지다.

‘BTS 블록팩’은 방탄소년단 일곱 명의 멤버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스킨라빈스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뉴욕 치즈케이크 △아몬드 봉봉봉 △슈팅스타 △민트 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보라보라 등 총 8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별 사진을 활용한 리미티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함께 제공하는 ‘포토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사진 총 7장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는 8월 8일부터 시작하고,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의 판매 가격은 2만7900원이다. (프로모션 상품 소진시 자동 종료,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