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콕족, 홈트족 등 실내생활이 증가하고 이른바 ‘확찐자’들이 생겨나면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뉴노멀 다이어트가 일상화되면서 업체는 고객을 잡기 위해 여름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살 빼면 순금 준다!

헬스케어 전문 플랫폼 기업 마이23헬스케어가 8월 한달간 체중 5%를 감량하면 순금 1돈으로 교환하는 ‘살금교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살금교환 프로젝트’는 3일부터 31일까지 마이23헬스케어의 ‘건강미 플러스’를 구매한 선착순 888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살금교환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기간 중 ‘건강미 플러스’를 섭취하고, 제품과 함께 증정되는 스마트 체중계와 연동되는 ‘셀리나’ 앱을 다운받아 등록한 후 일주일에 3회 이상 체중을 측정해야 한다. 셀리나 앱에 최초 체중 측정시 ‘살금교환 프로젝트’에 자동 응모된다. 다만, 구매 고객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 증정된 스마트 체중계로 최초 체중을 등록해야 한다.

마이23헬스케어는 이를 위해 프로젝트 기간 ‘건강미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앳플리 T8 스마트 인바디 체지방 체중계를 증정한다. 4주 후에 체중 5% 감량에 성공한 고객은 마이23헬스케어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신청하면 2주일 내에 순금 1돈을 받을 수 있다.

# 올컷다이어트 구매하면 ‘한고은 블라우스’ 추첨 증정

종근당건강의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다이어트’ 또한 여름철 몸매 관리가 필요한 3050 여성들을 위해 8월 21일까지 특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 내 올컷다이어트 3개월분 이상을 구매하면 ‘올앳미 가뿐한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숀리 엑스바이크, 계단오르기 스텝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제공한다. 특히 올컷다이어트 광고모델 한고은이 촬영 때 실제 입었던 80만원 상당의 블라우스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RX는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제품 ‘쓰리아웃’ 2종과 ‘케이프 워터믹스’, 바디 프로그램 4종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를 최근 진행했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더해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