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현대백화점(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점, 판교점)에 대거 입점한다.

사진=떼르드글라스 제공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가격 혜택은 물론 4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위생에 민감한 시기인 만큼 시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또한 떼르드글라스 딸기 캐릭터 ‘까트린느’와 회사로 출근하는 강아지 보스턴테리어 캐릭터 ‘떼글이’가 그려진 고급 부채를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1개만 구매해도 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5개 골라담기 세트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다.

이외 선물용으로 하늘색 고급 하드케이스 서랍 박스도 준비돼 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4종이 2개씩 총 8개가 들어가며 재료에 민감하고 입덧을 겪고 있는 임산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설 선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 등 고급스럽고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컵, 서랍 선물세트, 떼글이 초콜릿 선물세트 등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