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가 론칭 1주년 및 브랜드 앱 개편을 기념해 왈라뷰X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를 진행한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는 오는 9월 초, 왈라뷰 전용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팬미팅 참석자는 총 110명으로 본 응모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지난 5월부터 왈라뷰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진행 중인 월 미션 이벤트인 ‘우석잡자 우석잡자 찍-찍-찍’ 스페셜 상 당첨자 10명이다.

응모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 27분부터 16일 자정까지 왈라뷰 전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상품을 수령한 뒤 25일 자정까지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며 구매 금액 5천 원당 1회씩 중복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왈라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라이브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왈라뷰는 지난 2분기 김우석을 모델로 기용한 것을 시작으로 연간 브랜드 캠페인 ‘듣도 보도 못한 뷰티’를 전개하고 본격적인 광고를 시작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4월 말 첫 브랜드 영상 광고를 공개한 지 약 2개월 만에 월 이용자 수(MAU) 24.6만 명을 넘어섰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새로운 ‘뷰티(Beauty x Viewty)’ 소비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왈라뷰답게 신선한 에너지와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김우석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왈라뷰는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22일 방영을 앞둔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Twenty)’의 촬영 현장 및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5월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상태이며 각종 예능에 출연해 러브콜을 받으며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