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빅’ 에이프릴 나은, 백종원 성대모사...진성, 황제성·양세찬과 폭소협연

기사승인 2020.08.02  11:02:44

공유
ad50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과 트로트계 BTS 진성이 출격,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늘(2일) 오후 7시45분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2020년 3쿼터 5라운드가 펼쳐지는 가운데 나은과 진성이 특별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긴다.

특히 진성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국보급 존재감을 드러낸다. ‘사이코러스’는 코러스 가수 황태와 양미리로 분한 황제성, 양세찬이 포복절도 코러스를 선보이는 코너로, 방송 첫 주부터 순위권에 진입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이날은 진성의 히트곡 ‘보릿고개’ ‘안동역에서’를 재치 넘치는 코러스로 소화할 예정이다. 진성 특유의 구성진 가창력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황제성, 양세찬의 완벽한 코러스에 현장의 반응도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나은은 ‘2020 수퍼차 부부’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해당 코너는 홍윤화와 김민기, 이은형과 강재준 부부가 서로 짝꿍을 바꾼 부부로 등장해 예측불허의 콩트를 선보인다. 부부간 격한 디스전과 공감 200%의 현실 리액션이 랜선 방청객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하며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주에는 처음으로 1위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날 나은이 무대에 오르자 홍윤화, 이은형과 꽁냥꽁냥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강재준, 김민기는 언제 그랬냐는 듯 나은 바라기의 면모로 웃음을 안긴다. 백종원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깜찍 댄스 퍼포먼스마저 공개한 나은을 향해 “대박이다”를 외치며 환호성을 지르는 강재준, 김민기와 이를 못마땅하게 바라보는 홍윤화, 이은형의 상반된 모습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