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건화장품 디어달리아, 할인·증정 프로모션...유기견 보호단체 기부

기사승인 2020.08.02  09:07:47

공유
ad50

럭셔리 비건 뷰티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론칭 3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정원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어달리아는 색조 화장품은 비건 뷰티를 완벽하게 구현하기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인증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PETA에서 인증을 받은 국내 첫 비건 색조 브랜드다.

오는 8일까지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을 25%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50세트 한정 수량으로 ‘베스트 셀러 스타터 세트’도 준비했다. 여기에 감각적인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선 로션, 립 무스, PVC 버킷백 등으로 구성된 3주년 기념 한정판 ‘벌스데이 세트’까지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건 뷰티의 경험을 주변과 공유할 수 있도록 8월 7일부터 3일간 디어달리아의 베스트 아이템 듀얼 팔레트, 립 무스, 선 로션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고, 3주년 기념 한정판 ‘블루밍 데이 세트’는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어달리아는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비건 브랜드답게 동물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3주년 역시 ‘벌스데이 세트’와 ‘블루밍데이 세트’ 1개당 3000원의 수익을 유기견 보호 및 구조 활동을 위해 기부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