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성용 여름 냉감 아이템을 내놓았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그린 위에서도 청량함과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긴팔 및 반팔 셔츠, 큐롯, 썬캡, 장갑, 마스크, 손등 커버 등 다양하다.

‘여성 플레그라인 긴팔 티셔츠’는 장시간 야외에서 진행되는 라운드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북유럽 국기의 십자가 디테일을 살렸고 소매에 접촉 냉감성이 우수한 하이게이지 경량 소재를 적용, 부분 변형 메쉬 원단 사용으로 청량감을 강화했다. 여성미를 강조한 허리라인 절개 디자인이 몸매 보정효과를 더하는 것도 장점이다.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여성 ICE카라 보더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컬러 조합에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뽐낼 수 있다. 땀이 잘 마르도록 흡습속건력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하고 뒤 상단 펀칭 원단을 적용해 벤틸레이션 기능이 뛰어나다. 티셔츠 에리에 접촉 냉감력이 뛰어난 소재를 추가 적용해 더운 여름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성 메쉬 쿨그립 장갑’은 손등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여름에 제격인 메쉬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블랙 단일 제품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해 유용하다. 햇빛에 노출돼 타기 쉬운 얼굴을 보호하는 ‘와이드 빰 가리개’와 ‘유니섹스 루즈핏 마스크’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고 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특히 마스크는 코 부분 와이어가 내장돼 착용 시 안정감을 제공하고, ‘와이드 빰 가리개’는 코를 막지 않고 양쪽 빰을 가려주면서 목, 볼 안쪽까지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냉감 소재를 사용한 ‘유니섹스 쿨링 손등커버’ 또한 자외선 차단이 용이하고 쿨링감이 뛰어나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