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뉴노멀 속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짜릿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근 코카-콜라는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에 담아낸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이고, 모델 박보검이 함께하는 TV광고를 온에어하는 등 새로운 여름의 짜릿한 일상을 응원하고 있다.

이벤트는 멀리 가지 않고도 반복되는 여름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줄 ‘홈시네마’, ‘피크닉’, ‘캠핑’ 3개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테마별 150명(1등 50명, 2등 100명)씩 총 450명에게 코카-콜라가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당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50ml 1박스(24캔입)’와 박보검 포스터 5종을 추가 증정한다.

경품으로 마련된 한정판 굿즈는 뉴 썸머를 보다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홈시네마’ 테마 1등 경품으로는 ▲빔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샌드위치 메이커 ▲코카-콜라 쿠션 2종 등을 모두 증정한다. ‘피크닉’ 테마 1등 경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테이블 & 체어 (2개) ▲피크닉 매트 ▲피크닉 쿨러 ▲보냉백 등을 구성했다. ‘캠핑’ 테마는 ▲텐트 ▲그릴 ▲일회용 카메라 ▲휴대용 냄비 등을 1등 선물로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코크플레이’ 앱의 50 포인트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앱의 게임, 카메라, 비디오 메뉴 등을 경험하며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