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크래커’가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퀸's 매직 서커스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애니멀 크래커' 퀸's 매직 서커스 무삭제 영상 캡처

‘애니멀 크래커’는 동물로 변하는 신비한 마법의 과자를 손에 넣은 오웬 가족이 지루했던 일상을 벗어나 신나는 서커스단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오감만족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퀸’s 매직 서커스 무삭제 영상은 서커스단의 마스코트 광대 체스터필드의 능숙한 오프닝 멘트로 시작해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퀸의 히트곡 ‘Don’t Stop Me Now’ 가 더해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곰, 호랑이, 사자, 하마, 코뿔소, 문어 등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의 현란한 묘기와 화려한 서커스 장면은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흥미진진하고 스펙터클하다.

사진='애니멀 크래커' 퀸's 매직 서커스 무삭제 영상 캡처

뿐만 아니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전세계적인 열풍을 불러 일으킨 퀸의 대표적인 명곡이 어우러져 아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매직 어드벤처를 예고한다.

노래 제목처럼 올 여름 멈출 수 없는 재미와 감동을 전할 ‘애니멀 크래커’는 통통 튀는 매력의 개성만점 신스틸러 동물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다이내믹한 서커스 공연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신비한 마법의 동물과자라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더해져 환상적인 매직 서커스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비주얼의 퀸’s 매직 서커스 무삭제 영상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애니멀 크래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