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가 이번 앨범을 통해 이루고싶은 목표를 전했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15일 오후 TOO(티오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재윤은 '러닝 투게더'를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묻자 "저희가 데뷔 이후 엠넷 '로드 투 킹덤'에 나가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됐다. 그래서 조금 기대 하고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러면서 "데뷔 앨범의 두배의 성과 정도만 내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며 "만약 그 결과가 나온다면 아직 회사와 논의는 되지 않았지만 저희 팬들과 미니 운동회를 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그때까지 코로나19 사태가 완화되지 않는다면 멤버들의 미니 운동회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unning TOOgether'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그들 자신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이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는 준비 구호 소리에 TOO와 투게더(팬덤명)가 호흡을 맞추어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러닝 투게더'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