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휴가에도 새로운 트렌드가 생겼다. 여행을 가는 대신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가 인기를 끄는 중이다.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NFL이 홈캉스를 택한 이들을 위해 휴가 분위기 물씬 나는 홈캉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NFL 제공

홈캉스룩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실내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럴 땐 티셔츠와 반바지가 최적의 조합이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으니 요즘 유행하는 레터링 그래픽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거나 핑크나 퍼플 등 밝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네온 컬러나 블루 계열을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주면 완벽하다. 블랙과 네온 그린의 매치는 세련된 느낌을 주고 화이트와 머스타드의 조합은 경쾌해 보인다. 집 있다가 바로 가까운 곳으로 외출을 한다 해도 스타일이 산다.

집에서 편하게 입는 옷이라도 핏이나 소재도 신경 써야 한다. 티셔츠의 경우 몸에 붙거나 지나친 오버핏은 활동하기 불편하다. NFL의 로고 숏 슬리브 티셔츠처럼 적당히 여유가 있는 스탠다드 핏이 좋다.

소재는 100% 면보다는 자주 빨아 입어도 소재의 변형이 없는 탄탄한 CP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반바지 역시 NFL의 우븐 쇼츠처럼 면보다는 유연한 우븐 소재의 반바지가 편하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물이 묻었을 경우 툭툭 털어내면 되고 물놀이도 가능하다.

뉴노멀 시대 휴가 시즌에 선보인 NFL 티셔츠와 반바지는 전국 NFL 매장과 공식 온라인숍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