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결제 수단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레스토랑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초로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와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50% 할인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은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으로 7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최종 결제 금액의 5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혜택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페이코인 계정 1개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는 다날이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페이코인을 사용하는 결제 방법으로 안전성과 효율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암호화폐결제 전문 앱인 ‘페이프로토콜 월렛’에 가입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 현재 약 3만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한편 페이코인 앱 신규 가입 고객은 리워드코드 ‘MAD25’를 입력하면 약 4000원 상당의 25PCI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