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음원 미리듣기를 오픈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는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 각각의 음원을 약 1분 20초가량씩 공개했다.

첫 번째 음원 ‘인셉션’은 몽환적인 멜로디를 바탕으로 ‘난 마치 꿈에서 꿈을 꾼 듯이 널 찾아서 헤매다 길을 잃어가 / 다신 깨지 못할 너란 꿈에 살아’를 노래하는 에이티즈의 애절한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I’m dream in a dream every night’이라는 한 구절이 ‘인셉션’이라는 제목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

‘인셉션’과 함께 활동곡 후보에 오른 ‘땡스’는 앞서 공개됐던 타이틀 이미지 속 멤버들 모습에서도 느껴지듯 도입부부터 다채로운 컬러감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이어 ‘하고 싶은 게 뭐냐고 너는 커서 뭐가 될 거냐고 / 모르겠네요 처음이라 더 살아봐야 알 것 같은데 / 걱정은 No Thanks, I’m OK 난 그저 나일 뿐인걸’이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곡 전체의 분위기를 상징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티즈의 새 앨범 활동곡을 정하는 투표사이트 또한 자연스럽게 제2라운드로 돌입했다. 1라운드에서는 타이틀 이미지와 인스트루멘톨(Instrumental)만 공개된 상황에서 ‘인셉션’과 ‘땡스’가 각축전을 벌였던 만큼 음원 미리듣기가 공개된 후 박빙의 대결 흐름은 어떻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팬들의 참여를 통한 활동곡 투표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