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 트릴로지’가 개봉을 앞두고 액션의 절정을 보여주는 ‘존 윅 – 특별판’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존 윅 - 특별판' 예고편 캡처

‘존 윅’ 시리즈는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위험한 복수를 시작한 전직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이 전세계 킬러들의 표적까지 되며 벌어지는 전쟁을 그린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모든 것을 잃고 복수를 시작하는 남자 존 윅의 화끈한 액션 퍼레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킬러의 전설로 통하던 존 윅은 자신의 분노를 깨우게 만든 이들과 1대70의 대결을 펼치며 거침없는 액션을 선보인다.

예고편 속 존 윅의 액션 하이라이트를 모은 장면들은 레전드 시리즈의 면모를 강조하면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맨몸 액션과 총을 활용하여 적을 압도적으로 제압하는 장면들 위로 “전 세계를 뒤흔든 전설을 확인하라!”라는 카피가 곁들여지며 전설의 시작이 된 ‘존 윅 – 특별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리즈의 시작답게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메인 예고편은 레전드 액션의 부활을 알리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액션 마스터의 귀환을 화려하게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존 윅 – 특별판’은 올여름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