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의 천진한 매력이 폭발한다.

배우 지현우, 김소은이 주연으로 나선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연출 이현주/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이하 ‘연애는 귀찮지만..)가 8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습공개된 ‘연애는 귀찮지만..’ 첫번째 티저 영상에는 천진난만하면서도 훈훈하고,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차강우(지현우)의 매력이 담겼다.

차강우는 극중 정신과 닥터. 진료실에 앉아 납땜에 집중하고 있던 차강우는 “연애? 이런 말 있지. 물건은 고쳐 써도, 사람은 고쳐 쓰는 거 아니다. 나랑 딱 맞는 사람? 어느 세월에.. 세상에 재미있는 게 얼마나 많은데..”라고 말한다. 또 “한마디로 연애는 귀.찮.아!”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때 ‘연애는 귀찮지만..’ 여자 주인공 이나은(김소은)이 캐리어를 끌고 등장, 차강우와 눈을 마주친다. 짧지만 미묘한 눈맞춤 뒤에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라는 차강우의 달콤한 목소리가 핑크빛 설렘을 유발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집필한 조진국 작가와 ‘상상고양이’, ‘단짠오피스’ 등의 이현주PD가 손을 잡은 작품으로 오는 8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