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에서 주현미, 정용화의 영화 ‘스타 이즈 본’ OST ’Shallow’ 듀엣 무대와 양세형. 진성이 부르는 나훈아의 ‘고향역’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15일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K트로트 세계화를 위한 색다른 도전!’으로 트로트 여왕 주현미가 팝송에 도전한다. 지난번 듀엣 상대 정하기에서 정용화가 주현미를 선택했고 두 사람의 듀엣 무대가 예고돼 시선이 집중됐다.

주현미는 사전 인터뷰에서 “정군이 (나를) 뽑은 순간 망했다고 생각했다”며 솔직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주현미는 다른 장르 가수인 정용화를 위해 먼저 팝송 몇 곡을 제안하고 선배로서 후배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겨줬다.

트롯신과 랜선 관객들은 주현미, 정용화의 의외의 곡 선정에 깜짝 놀랐다. 게다가 둘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무대를 보는 내내 감탄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한편 양세형이 트로트 듀엣 무대에 도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트로트를 많이 접해보지 못한 세형은 선배의 도움을 얻기 위해 진성의 집을 방문했다. 진성은 대선배 나훈아의 곡 ‘고향역’을 선택하고 양세형을 위한 족집게 강의를 선보였다.

양세형은 놀라운 흡수력을 보여줬고 이에 진성은 “유재석씨 보다 낫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과연 양세형은 진성과 듀엣 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트로트 신동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현미, 정용화의 팝송 듀엣 무대와 진성, 양세형의 ‘고향역’ 듀엣 무대는 1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