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와 콜라보 라인을 론칭한다.

16일 초복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소(小)확행 & 맥(麥)확행’을 테마로 언택트 시대 맥주와 치킨으로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다양하고 위트 넘치는 그래픽을 담았다.

꾸안꾸 스타일의 폴햄X세븐브로이 콜라보 티셔츠 라인과 홈파티를 즐기는 폴햄X세븐브로이 파자마 라인 2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콜라보 티셔츠는 7가지 다양한 세븐브로이 라벨이 아크워크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데 감각적 프린팅에 편안한 루즈핏으로 일명 집앞 마실룩으로 제격이다.

또한 뜨거운 여름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족을 위한 파자마 라인은 옐로, 네이비의 대비가 돋보이는 2가지 컬러로 남녀 커플룩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입기에도 좋다. 사이즈도 넉넉하게 구성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폴햄 특유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16일부터 폴햄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 월계, 롯데 김포, 롯데 기흥 및 뉴코아 인천)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보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폴햄 스메그 맥주냉장고 래플 이벤트’가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또한 티셔츠 구입 시 맥주나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보냉백을, 파자마세트 구입 시 수면 안대와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폴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