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군무돌’ TOO(티오오)의 힘찬 시작을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가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신보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자신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앞으로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15일 0시 ‘하나 둘 세고’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선공개됐으며 신나는 군무와 TOO의 화사한 비주얼이 올여름의 포문을 열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여름 바다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Better(베러)’,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도로 위에 늘어선 차들의 후미등에 비유한 ‘Taillight(테일라이트)’, 킹 하베스트의 곡이자 킨 브라더스가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던 ‘Dancing In The Moonlight(댄싱 인 더 문라이트)’가 수록됐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데뷔한 TOO는 ‘하트뮤직 킬군무돌’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이어 최근 종영한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 매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데뷔 2개월 만에 가요계 괴물 신인으로 떠올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