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여름시즌 간편한 스킨케어를 위한 ‘뷰티 스타터 팩’을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은 페이셜 로션 및 크림, 바디 크림, 나이트 마스크까지 총 4종의 겐조키 베스트셀러로 구성됐다. 겐조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파우치에 담긴 제품들은 휴대가 간편한 트래블 사이즈로 새롭게 제작돼 여행이나 운동 시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림처럼 촉촉한 타입의 ‘멜트-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메마른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거나 로션 단독 사용만으로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수분 공급에 탁월한 ‘모이스처라이징 스킨 가디언’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페이셜 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은은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스팀 라이스 향이 매력적인 ‘센슈얼 배어 바디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벨르 드 주르 드림 나이트 마스크’는 겐조키의 시그니처 성분인 화이트 로투스 오일 추출물과 벨르 드 뉘 추출물이 결합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밤 동안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켜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반짝이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겐조키는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겐조키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페이셜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스킨 가디언(30ml)’과 ‘겐조키 리틀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겐조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