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변화하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도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 라한호텔 –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전주산책’

라한호텔 그룹은 라한셀렉트 경주의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과 라한호텔 전주의 ‘전주산책’에서 국내 유명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경주산책’과 ‘전주산책’은 각 호텔 내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북스토어&카페로 투숙객은 물론 호텔을 방문한 이용객에게 개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다양한 주제로 큐레이션된 약 2만여권의 도서와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 소품들, 문구류를 함께 선보이고 엄선된 디저트 메뉴와 음료를 만나볼 수 있어 여행객과 지역민들에게 휴식과 문화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북토크 행사는 그림책 작가 난주, 박규빈, 시인 오은, 박준 등 많은 국내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유명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3주에 걸쳐 진행된다. 그림책 저자들이 직접 들려주는 동화구연과 공연이 결합된 어린이 그림책 1인극, 시를 주제로 펼쳐지는 초청 강연과 함께 작가와 독자가 한자리에서 소통하는 문화교류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행사 이후에는 참가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사인회를 진행해 행사에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 서울드래곤시티 - ‘서호페 시즌2’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가 호캉스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놀거리와 키즈 콘텐츠를 다채롭게 구성한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를 마련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기존 스카이 킹덤을 온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리틀 킹덤’으로 재탄생 시켰다.

먼저 31층 킹스 베케이션의 스카이 워크 구간에 스카이 라이더 어트랙션을 설치하고, 실내 풀장에는 어린이용 보트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32층 퀸즈 가든에는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기와 보드게임을 비치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존으로 꾸몄으며, 야외 테라스에는 범퍼카와 에어트랙을 설치하고 성인도 이용 가능한 에어 바운스도 비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8월 초부터 시작되는 짧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서울에서 단시간에 만족도 높은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리틀 킹덤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킹덤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객실 1박, 어메니티(에코백, 선글라스, 청정수, 록시땅 바디젤과 로션, 바스로브)로 구성된 패키지도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다즐링 서머 나이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무더운 여름 루프톱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도심 속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즐링 서머 나이트’를 선보인다. 이번 다즐링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은 3가지 구성의 와인 및 테킬라 세트 메뉴를 구성했으며 노보텔 동대문 고메바의 루프톱에서 즐길 수 있다.

먼저 스파클링 와인 세트는 시트러스와 그린 애플의 풍미에 밸러스가 좋은 산도가 더해진 ‘디아블로 데블스 브뤼’ 1병과 미니 과일 및 치즈 플래터로 구성, 테킬라 세트는 숙성된 풍미가 자랑인 ‘에스 폴론 테킬라’ 1병과 미니 과일 및 치즈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준비된다. 기존 테킬라 세트에 스파클링 와인인 ‘호메 세라 브뤼’ 1병을 더한 구성의 데킬라 & 스파클링 와인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