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를 휩쓸던 ‘브라운슈가’의 인기가 작년에 이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뜨겁다. 글로벌 티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7월 멤버십 데이를 맞아 브라운슈가 4종 구매 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공차는 지난해 3월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등 브라운슈가 2종을 8개 매장에 한정 출시했다.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달콤하고 진한 대만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얻었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잇따른 요청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으며, 다양한 재료들과 조합이 돋보이는 ‘브라운슈가 밀크티 3종’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공차의 브라운슈가 시리즈는 올해 6월 30일 기준 약 800만잔, 공차 멤버십 회원 기준으로만 해도 150만잔 이상 판매되며 공차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라운슈가 시리즈에 애정을 보내준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7월 14일 단 하루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슈가 메뉴 구매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 준다.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슈가 커피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쿠키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총 4종에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