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가 여름을 겨냥한 신보를 선보인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를 비롯해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 ‘Better(베러)’, ‘Taillight(테일라이트)’, ‘Dancing In The Moonlight(댄싱 인 더 문라이트)’까지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인 만큼 TOO는 밝고 펑키한 곡부터 디스코, 발라드 등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청량한 분위기를 담은 앨범 콘셉트 포토와 재킷 이미지 촬영 현장이 그려졌고, TOO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한 편의 청춘 드라마가 만들어졌다.

한편 TOO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를 발매하기 앞서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한다.

또한 컴백 하루 전인 14일 밤 10시에는 M2 디지털 채널에 데뷔 첫 리얼리티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 1편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