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과 ‘동원’이 만났다. 동원F&B가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레트로 컨셉의 동원참치 새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레트로 컨셉으로 제작됐다. CF에서 정동원은 트로트 풍으로 제작된 ‘캔을 바롯 따’ CM송을 맛깔나게 부르며 흥을 돋운다. 정동원 특유의 감성과 구성진 목소리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CF는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김치볶음밥, 참치 두부김치,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참치 레시피가 노랫말로 등장한다.

광고는 지난 2019년부터 진행 중인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캠페인의 3번째 CF 작품이다. 펭수와 손나은이 함께 출연해 유튜브 조회수 2100만 회를 돌파하며 국내 CF 1위에 오른 전작에 이어 인기스타 정동원의 CF 또한 동원참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정동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신동이라 불리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트로트 가수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으며 귀여운 외모까지 겸비해 최근 각종 방송과 라디오 등을 누비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정동원은 평소 TV 예능이나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이름과 동명의 브랜드인 동원참치에 대해 애정을 드러내왔다. 이에 정동원을 CF모델로 발탁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고, 이런 성원에 힘입어 마침내 동원참치와 정동원의 만남이 성사됐다. 더불어 동원샘물 CF 모델도 됐다.

사진=동원F&B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