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질투의 화신’으로 흑화(?)한다.

12일 밤 9시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8회에서 고문영(서예지)과 낯선 남자가 대면 중인 현장을 눈앞에서 목격한 문강태(김수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공

앞서 방송에서는 고문영이 그간 자신을 지배해온 트라우마인 엄마의 존재를 지우는 일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부터 시작, 그 순간을 문강태가 함께해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렇듯 문강태와 고문영은 서로의 상처를 조심스럽게 어루만지며 치유의 과정을 겪어나가고 있는 터, 두 사람도 모르게 서서히 스며들고 있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지럽히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로맨스 직진 로드를 걷는 것 같았던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포착돼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층 가벼워진 머리의 고문영과 그 앞에 있는 남자(최다니엘)의 사이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는 것.

특히 두 사람을 바라보는 문강태의 눈초리가 예사롭지 않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문영과 낯선 남자가 탐탁지 않은 듯 불편한 기색이 그대로 드러난 문강태의 표정은 형 일 외에는 눈길도 안 줬던 이전과는 딴 판이라 더욱 흥미진진함을 배가한다. 이렇듯 고문영을 둘러싼 묘한 삼각 구도가 형성된 가운데 과연 낯선 남자는 고문영과 문강태의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특별 출연하게 된 최다니엘은 고문영의 팬이자 함께 일했던 광고회사 대표를 맡았다. 그는 문강태와 고문영 사이를 다시 팽팽하게 당겨줄 밀당 보조로 맹활약, 문강태는 물론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