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감성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영등포에 위치한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오는 8월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텐트 전시 등 다양한 캠핑 기어 제품을 비롯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스노우피크 어패럴 상품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우븐 아노락이나 맨투맨,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캠핑족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매장 방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방문 고객 50명에 한해 진행되며 1등(1명)에게 스노우피크 텐트를, 2등(49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SNS 인증 이벤트는 팝업스토어 매장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노우피크아웃도어 #스노우피크신세계타임스퀘어)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28만원 상당의 스노우피크 착장 세트 또는 5만원 상당의 스노우피크 슬리퍼가 주어진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백화점 주요점에 입점해 24개 매장을 확보하는 등 유통망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사진=스노우피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