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암산왕의 면모를 뽐냈다.

오늘(11일) 방송될 '위플레이 시즌2' 2화에서는 영화 '분노의 질주'급 불꽃 튀는 카트 레이싱 대결이 펼쳐진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하성운, JR 등 해양소년단 멤버들과 '오마이 합창단' 딘딘, 정혁, 오마이걸 승희, 유아, 아린은 유명 PC '온라인 카트 레이싱'을 언급하며 레이싱 퀘스트에 무한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한다. 특히 '게임 마스터' 이수근은 "무지개 장갑까지 꼈었다"라고 전문 용어를 사용하며 진정한 고수임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열 명의 멤버들은 여태껏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게임 룰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하성운은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저는 운전하면서 암산으로 풀었어요”라며 자신감을 내비췄지만 뜻밖의 결과에 ‘허당 병아리’임을 강제 입증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 '비글돌' 오마이걸 아린은 속도 과다, 목청 과다가 돋보이는 '분노의 질주'로 '노룩 아린'이라는 별명을 획득, 카트 레이싱의 MVP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환상적인 레이스를 선보인 아린은 게임이 끝나자마자 수줍게 웃으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한다.

열 명의 멤버들이 짜릿한 레이싱 대결을 펼칠 ‘위플레이 시즌2’는 오늘(11일) 오후 7시45분 엔큐큐(NQQ), SBS F!L, 12일 오후 7시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각각 방송된다.

사진= skyTV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