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댄스 혼성그룹 싹쓰리 유두래곤-린다G-비룡 그리고 객원멤버로 함께한 프로수발러 광희의 커버곡 ‘여름 안에서’ 음원이 오늘(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제공

지난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된 후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음원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싹쓰리는 2019년 트로트계 용을 꿈꾸며 혜성처럼 나타난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발굴하고 키운 소속사에서 2020년 여름과 정면 승부를 선언하며 준비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싹쓰리는 엄마 뱃속에서부터 BPM 130 이상의 음악만 들리면 발차기를 해대던 모태 당가다당 중독자 유두래곤(유재석), LA 한인타운의 작은 미용실에서 시작해 지금은 미국 전역에 200개의 미용실 체인점을 운영하는 교포언니 린다G(이효리), 섭섭한게 많은 섭서비이자 이소룡, 성룡과 더불어 아시아의 3대 용인 비룡(a.k.a 삼룡이, 비, 정지훈)으로 구성됐다.

유두래곤의 치명적인 귀여움과 린다G의 지리는 힙합 감성, 비룡의 섹시한 꾸럭미가 매력적인 싹쓰리는 오는 7월 25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여름 레전드 대표곡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싹쓰리만의 스타일로 커버했다. 최근 뉴트로 아이돌로 떠오른 박문치가 편곡을 맡고 싹쓰리의 프로 수발러 S.B.N(광희)이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곡에 신선함을 더했다.

숨길 수 없는 ‘꼴보기 싫음’ 속에 계속 보고 싶은 마성의 매력을 가진 싹쓰리의 커버곡 ‘여름 안에서’는 오늘(11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식 발매된다.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 현장은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